학교성적 1-2점에 울고, 웃는 요즘 아이들과 자녀들의 교육에 목숨을 걸다시피 하는 대치동의 학부형들로서는 상상조차도 할 수 없는 광경이 매주 수요일 오후 4시30분이 되면 서울교회당 6층에서 예배를 통하여 만복의 근원이신 하나님께 예배하는 삶,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 형통한 삶의 기본임을 체험하고 알기에 귀중한 우리의 자녀들이 예배를 통하여 믿음의 아름다운 계대를 이어가게 하고자 세상적인 기준의 교육열풍에 과감히 맞서 학원의 수업시간까지도 조정하여 가며 자녀들을 예배자로 살아가도록 심혈을 기울이는 ‘21세기 한나’- 어린이 수요 예배 어머니들과 그 자녀들의 걷고 뛰어오는 발자국 소리와 웃음소리로 활짝 피어오릅니다.
어린이 수요 예배에서는 1부 예배를 통하여 먼저 하나님께 기쁨으로 찬양을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예배를 드리는데, 박진아 목사님을 통하여 듣게 되는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 어린이들의 영혼을 생명의 말씀으로 풍성하게 먹이고, 평생을 살아가는 길을 밝히고 인도하는 등대를 세워가는 귀한 체험을 갖게 하며, 2부 순서는 주별로 순서를 따라 미술, 찬양, 동화, 성경통독, 체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좀 더 자유로운 영혼의 샘터와 쉼터에서 얻게 되는 위로와 격려를 통하여 남은 주간을 더 힘 있게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는 귀한 시간으로 진행하여 날마다 믿음으로 성장하는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어린이 수요 예배는 오직 우리 서울교회에만 있는 예배모임입니다.
부모님들 ! 진정으로 자녀들을 사랑하고 계세요? 어린 자녀들을 하나님과 동행하는 예배자로 키우는 어린이 수요예배의 자리로 보내주세요.
우리 친구들! 수요일 오후 5시 603호의 어린이 수요 예배에 꼭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