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셋째 주 화요일은 루디아전도회에서 선교후원금 마련을 위한 돈까스 만들기와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 가정을 위한 부식봉사가 있습니다. 아침 일찍 부회장과 함께 싸고 신선한 재료들을 골라 장을 봅니다. 10시부터 교회8층에는 루디아 회원들이 모여 분주해집니다. 한편에선 재료들을 다듬어 씻고 썰며 조리를 하고 한편에선 핏물 뺀 고기에 우유, 양파즙, 사과즙, 미림, 후추, 전분, 소금으로 골고루 재웁니다. 40분후 함께 모여 밀가루와 계란을 입혀 빵가루에 세 번의 공정을 거치면 포장팩에 담겨 차례로 완성품이 만들어집니다. 즐겁게 봉사하는 가운데 교제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사랑과 정성이 담긴 루디아표 돈까스와 태화복지관에 보낼 반찬이 완성되어 있습니다.
주님의 몸되신 교회에 모이기를 즐거워하는 루디아전도회는 66년생부터 70년생으로 구성된 여전도회 모임입니다. 매월 둘째 주 화요일에 경건회와 월례 모임, 주일에 직장인루디아 월례 모임, 셋째 주 화요일에 돈까스와 부식 만들기 봉사, 순번에 의한 수요노방전도와 주일식당봉사에 주력합니다. 맡겨진 직분에 최선을 다하며 서로 협력하는 임원단과 각 부 부장을 비롯한 회원 모두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루디아전도회” 라는 표어 아래 말씀, 기도, 선교, 구제, 전도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가정에서 늘 바쁜 가운데도 주일 직장인월례 모임에 참석하는 직장인 루디아 회원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성경속의 루디아처럼 마음과 뜻을 다하여 순종하며 쓰임받는 기쁨의 여종들이 되길 소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