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 뒤돌아보면 그리 길지 않은시간이지만 때마다 간섭하시고 인도하시며 도와주신 하나님께 감사한 일만으로 가득 찬 것뿐이었습니다.
스데반회를 통하여 교회의 각 기관과 빈약한 자와 환우들을 위하여 기도하게 하시고 농어촌 교회를 돕게 하시며 천국환송예배 때 봉사 등을 잘 감당케 하신 하나님께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언제나 부족한 것 같아서 더 잘해 보려고 열정을 쏟은것이 만족하지 못한 결과로 송구하고 죄송스러워할 때,조용히 찾아오신 주님께서 인자하고 부드럽게 위로하시며 “잘 했어요! 다음에는 이렇게 하면 더 잘 할 수 있어요!”라고 말씀하시면 경직된 마음이 한 순간에 감동으로가득 찼답니다.
더 높고, 더 깊고, 더 넓은 그 분의 뜻을 인간으로서는도저히 알 수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부족한 자가 유종의미를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심을 다시 한 번 깨닫고 감사함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갔습니다.
총회, 척사대회, 수련회, 교회청소, 체육대회, 월례회 등집회 때마다 생업을 뒤로하고 모이기에 힘쓰신 임역원 및회원들의 열성과 식당, 주차장, 교회학교 등 어렵고 힘든일 마다않고 봉사하시고, 기도로 또는 마음과 물질로 스데반회에 후원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교회의 중심이되시는 스데반회원들의 가정에 하나님의 은총이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